본문 바로가기
"에슐랭" 맛집추천

서울역 맛집 "베리키친"을 가다

by 에리준 2023. 8. 21.

안녕하세요 에리준입니다.

오늘은 맛집추천 첫번째 포스팅으로, 서울역 맛집 "베리키친"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합니다.

베리키친은 서울역 인근에 있는 퓨전음식점입니다.

베리키친 위치

저같은 경우는 차량을 이용하여 방문했는데 가게 근처에는 주차공간이 마땅지 않아요!!

식사후 덕수궁에서 야간개장을 볼 예정이어서 오랫동안 주차를 해야했기때문에

카카오T 주차장 어플을 이용하여 트윈시티 남산에 주차를 하고(종일주차 5천원!!) 베리키친으로 갔습니다.

걸어서 20분 내외 거린데 날이 너무 더웠기 때문에 택시를 타고 갔어요:)

참고로 저희는 네이버예약을 통해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예약을 안하면 웨이팅이 있어요ㅠ

 

베리치킨 외관

외관부터 벌써 힙한느낌이 들어서 기대를 한껏 안고 들어갔습니다.

내부 모습
메뉴판

메뉴를 보시면 응? 뭐지? 싶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분위기는 완전힙한 양식집인데 김치찜이랑 김치파스타가 있더라구요?

네 맞습니다. 이집의 시그니처는 김치찜입니다.

 

그러나 저희는 파스타랑 리조또가 먹고 싶었기 때문에 크레타(해산물오일파스타)시칠리아(가지 리조또)를 시키고 

하우스 와인 2잔을 시켰습니다.

시칠리아(가지리조또)
크레타

우선 시칠리아는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리조또인데 그 위에 가지튀김을 올려놨습니다.

저는 원래 가지를 안먹는데 리조또랑 가지튀김을 같이 먹으니 이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가지 튀김이 신의 한수입니다.

새콤달콤하고 맛있는 리조또였습니다.

 

크레타는 오일파스타인데 가리비, 조개, 꼴뚜기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일단 재료가 엄청신선했고, 재료에서 나오는 풍미가 좋았습니다.

살짝 새콤한 맛이 나는데 무슨 소스인지는 모르겠지만 살짝 산미가 있어서 식욕을 돋워서 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면도 알텐테로 삶아서 씹는맛이 좋았습니다. 여자친구는 면이 꼬들꼬들해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이곳은 제 여자친구가 전에 한번 와보고 맛있다고 같이 가고싶다고 해서 한시간을 걸려서 온 집인데

멀리서 온 보람이 있었습니다!!

소스까지 싹싹 비워버림...

저희는 둘다 잘먹는 커플이어서 진짜 소스까지 싹싹 긁어먹었습니다...ㅎㅎ....멜론은 사장님의 써비스!(직원분의 메뉴 실수가 있어서 사장님께서 죄송하다고 주셨습니다)

둘 다 배가 고픈터라 허겁지겁먹고 ㅎㅎㅎ 주변을 둘러보니까 전부다 여성분들이시더라구요.

남자는 저 빼고 거의 없었고, 여성분들이 95프로?였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맛,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가게여서 소개팅이나 데이트로도 굉장히 좋을거 같았어요!

 

음식이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기에, 시그니처인 김치찜이나 김치 파스타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총 평을 하자면

맛 ★★★★☆

가격 ★★★★☆

분위기 ★★★★☆

단점 : 주차공간없음

 

총점 4점으로 다시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가게입니다. 참고로 협찬이나 지원은 전혀아니고 내돈내먹입니다.

 

덕수궁 야간개장

저희는 밥을먹고 덕수궁에 들려서 야간개장을 구경했어요! 덕수궁은 낮에봐도 이쁘고 밤에보면 더~ 이쁜곳 같습니다.

근데 사실 너무 더워서 금방 둘러보고 나왔답니다 ㅎㅎ 시원할때 오면 진짜 좋을거 같아요 ㅎㅎ

지인이 소개팅을 한다면 베리키친에서 밥을먹고 덕수궁을 들려서 산책하라고 추천해주고 싶더라구요. 데이트코스로 딱!

 

오늘은 서울역 맛집 "베리키친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주변에서 데이트를 하신다거나 둘러볼 일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